야설

착하기만 한 아내, 처형과 나의 일탈 11

2024.05.19 12:13 2,805 1

본문

험머야앙~ 생각보다는 실하고옹~ 좆 색깔도 좋아 보여 삐리네잉? 호호홍~”

자 이젠 영숙이 블라우스 풀어삐고, 니 덜렁거리는 유방을 꺼내 봐라잉~”

와우~ 영숙 씨의 유방과 젖꼭지도, 빨아보고 싶을 정도로 예쁘네요? 나이스~”

호호홍~ 그래요옹? 다행이네요옹~”

영숙아~ 이젠, 니 예쁜 보지도 보여줘 봐라잉~”

... 부끄러븐데잉~ 어차피 빨리고 박힐 보진데잉~ 보여 주꾸마이잉~”

하며, 치마를 살짝 올리고서 팬티를 내리더니...

이 째진 곳이 제 보지인 기라요옹~ 어때요오옹?”

와우우~ 털과 색깔도 너무너무 좋아요~ 베리 나이스~”

실망하지 않아서 다행이네요옹~ 창식 씨이이잉~”

영숙아~ 서방아~ 술 좀 더 취해서잉~ 모텔에 가자잉~ 그래야잉~ 빠구리에 부끄럼 없는거야이잉~”

은숙이 니는, 뭐하고 있을꺼니잉?”

나는 그냥 조용히... 아무 간섭도 안 하고잉~ 돌아 앉아서잉~ 빠구리 관음만 해 볼게잉~ 정말로 느껴보고 싶었어잉~ 이런 기회는 이잉~ 일생에 한 번도 없는기라서잉~”

은숙이 니가 절친이기도 하고, 자위도 같이하는 친구라서, 보여 줄 마음을 크게 먹었는기라이잉~”

자아~ 서방아잉~ 몇 잔 더 하고성~ 모텔에 우리 먼저 들어 가성~ 호실 알려 줄게잉~ 건배하자잉~”

자아~ 건배~ 건배~ 건배~”

은숙앙~ 외간 남자하고능~ 빠구리 처음이랑~ 좀 기대가 되기도 하몬시롱~ 호기심도 생기게 돼 뿌리네잉~”

남자마다 좆 맛이 다 조금씩은 다르겠지잉? 보지 맛 또한 그럴 거고이잉?”

그럴 거야이잉~ 남편과 빠구리에 불만 없으니께잉~ 은숙이 니를 위해서잉~ 불륜 빠구리잉~ 딱 이 번만 추억 삼아서 해 볼끼라이이잉~”

소문이 날 일은이잉~ 절대로 없으니께잉~ 이 은숙이 믿으라이잉~”
고맙데이잉~ 은숙이 니도옹~ 울 남편에게, 보지 한 번 대 줄 생각이 없니잉?”

니가 원하다며느잉~ 한 번 대 줄게이이잉~ 영숙아잉~ 니 남편 좆에도 박혀보고 싶어잉~”

그래야아이잉~ 울 남편에게잉~ 덜 죄송할 거 같아서잉~ 그래잉~ 그 때능~ 울 집에서 해잉~ 나는 한 두 시간 외출할 생각이야잉~”

그러자잉~ 영숙아잉~ 모텔 잡으러엉~ 우리 먼저 가자이잉?”

그래애~ 먼저 가자이잉~”

잠시 후에 처형의 메시지를 받고서는, 이벤트의 설레임 보다는 묘한 운명을 느끼며 갔다...

룸에 도착해 노크를 하니, 영숙이 그 멋진 나체로서 반기며...

창식 씨~ 오늘의... 이 영숙의 보지에 박아 주시려 오심에, 억수로 환영합니데이잉~”

오오오~ 환영해 주심에 감사 드려요~ 많이 설레이네요? 제가 실망을 시켜 주지는 않게 될런지...”

룸에 들어가서 보니 처형은, 침대를 뒤로하고 앉아서 아무런 내색을 하지 않고, 그저 눈을 감은 채 침묵하고만 있지만, 그녀 역시 완전히 나체인 상태이다...

일단은 옷을 벗어 보시와요옹~ 내가 벗겨 드릴까요옹?”

아니요... 제가 벗을랍니더. 영숙 씨이~”

하며... 옷을 몽땅 벗어서, 옷걸이에 걸어 놓고 돌아서니...

침대에 오르시와요옹~ 우리의 빠구리를 즐겨 봅시다요옹?”

두 여자가 벌거벗은 채로 있은 탓인가? 뭔지 모르게 내가 리드 당하는 기분이다? 이렇든 저렇든 간에 어쨌든... 내 좆에 두 번이나 박힌 처형이 한 방에 있으니, 많이도 어색한 기분이 드는 건 사실이고, 좀 뻘쭘하게 침대로 거의 다 다가서 가니...

~ 이 좆같은 새끼야앙~ 빨랑 눕고 좆 세워 봐라잉~ 개 좆 놈아잉~”

이 무슨 황당한 시츄에이션 인가? 그 예쁘디 예쁘고, 고상하게 보이던 여자이던데... 화를 내고 뛰쳐 나가기는 그렇고... 처형인, 은숙이 년이 시킨 스토리는 아닌 것 같고, 처형이 그러할 여자는 전혀 아닌데... 부부 간에 온갖 쌍소리를 내 뱉으며, 빠구리를 한다는 말이 떠올라, 하나의 유희로 받아들이며 적응해 보기로 했다.

그래... 올라 가 누워 볼게... 영숙 씨~”

~ 이 좆 같은 놈아잉~ 내 보지... 아니 내 씹을 보고성~ 손 절대 대지 말고성~ 좆을 땡글하게 만들어 봐라잉~”

3
로그인 후 평가 가능합니다.

댓글목록 1

♡♡연화♡♡님의 댓글

센언니
ㅋㅋ
~~~♡♡♡

전체 6,103 건 - 1 페이지
제목
Handy77 387
초대남 982
Marin 959
삿갓 1,182
삿갓 901
삿갓 787
삿갓 817
삿갓 882
삿갓 1,025
삿갓 1,469
굿좆 1,495
yys703cr 2,419
하구싶다 2,502
Marin 2,774
연지화보 3,343